2025년 서강대학교와 고창의 청소년이 함께하는 치유와 환대 "재밌지! 할수있어 프로젝트가 8월 7일~9일 2박 3일동안 책이있는풍경에서 진행되고 있답니다. 첫만남은 어색하고 궁금한 표정들로 시작했지만 서강대생들이 준비한 아이스브레이킹 시간이 어색함은 싹~~씻어주더라구…
‘공음어울림카페 사랑방(빵) 열렸네!’ - 중심지시설로 건립된 ‘공음어울림카페’가 주민사랑방으로 사랑받고 있어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으로 건립된 공음어울림센터 1층에 위치한 ‘어울림카페’는 2023년에 ‘참나무정협동조합’에서 시설을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참나무정협동조합…
‘성송판굿행복센터’에서 사라져가는 농업과 농촌의 가치를 찾기 위한 도농교류의 ‘별밤캠프’ 문 열어 고창군의 14개 읍·면 중 인구가 가장 적은 성송면은 1,620여 명의 사람들이 살면서 행복한 지역만들기에 주력하고 있다. 그 가운데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으로 설립된 ‘성송…
오늘은 신림면 유점마을 강학당 학우들이 우리나라 고유의 멋진 악기인 장구를 배워보기로 한 첫날이랍니다. 덩 궁 딱! 덩 궁 딱!! 오늘 진지하게 배우는 모습을 보니 긴 머리카락 멋지게 땋아내리고 구성지게 장구를 치는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지네요^^ 열정 가득 가르쳐주시고…
성내면의 하늘땅 지역아동센터에서 찾아가는 사회서비스의 하나로 진행되고 있는 몸짱맘짱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오랫만에 왁자지껄 시끌벅적한 현장에 있다보니 저도 다시 저만한때로 되돌아 가고 싶더라구요. 7살 유치원생부터 13살 초등학교 6학년생까지 다같이 진행되고 있었어요.…
공유하기